본문 바로가기
즐기자!

[신갈 맛집] 화덕위에 고등어_용인 기흥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16.
반응형

 

용인시 기훙구 신갈오거리에서 5분거리에 있는 화덕위에 고등어라는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2019년3월

단출한 메뉴와 깨끗한 실내가 인상적이었어요. 주차장도 여유있어서 좋았고요. 음식점 이름에 고등어가 있으니 고등어구이와 숯불고추장 불고기를 시킵니다.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셀프바가 있어서 눈치 안보고 추가로 더 갖다 먹을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이랑 누룽지도 있어요.

​메인요리가 등장합니다. 고등어 구이는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고추장 불고기는 생각한만큼이었어요.

​밥한공기 뚝딱 했습니다. 간만에 밥다운 밥을 먹어서 포만감이 아주 좋았어요.

용인에서 든든한 한끼 하고 싶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