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예술의전당 맛집] 제주 은희네 해장국_서울 서초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8.
반응형

서울 서초구  제주 은희네 해장국 예술의전당점 2019년3월 방문

 

제주에서 유명한 은희네 해장국이 서울에도 여러곳 생겼어요.

그 중 예술의 전당점을 가보았습니다.

 

 

 

 

외부엔 돌담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카운터에는 포장 안내문이 있네요.


해장국에는 선지가 들어있더라고요. 미리 빼달라고 말하면 빼주신다고 하네요.

 

 

내부 전경이에요. 테이블이 꽉 찼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해요. 깔끔하면서도 제주 느낌이 나도록

했더라고요.

 

 

한쪽 벽면엔 제주도 지도가 있네요.

 

 

기본 반찬이에요.

 

섞박지 일까요? 아무튼 무김치 익어서 나오고요. 맛있었어요.

크기가 좀 큰데....

 

 

제일 기본인 9000원 메뉴 해장국을 시켰습니다.

 

파가 한가득 담겨서 나와요.

 

 

 

해장국에는 소고기(양지,사태) 선지, 콩나물, 우거지가 들어가 있어요. 당면도요.

파를 살짝 걷어내면 다대기가 잔뜩 있으니 취향에 따라 조절해 드세요.

 

국물보다 건더기가 많은것이 제주 해장국 특징이래요.

그래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다대기를 저만큼이나 걷어냈습니다. 매운걸 잘 못먹어서요.

국 자체에 먹을게 많아 밥은 조금 들어있어요. 밥추가는 무료라고 하네요.

 

저는 매우 맛있고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제일 중요한 가격정보 입니다. 테이블에는 따로 메뉴판을 못봤어요.

한라산도 팔아요.

 

 

위치는 예술의 전당에서 조금 내려오셔야 해요. 골목 안에 있고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