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국내 여행] 한옥마을 숙소 24게스트하우스_전주 완산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14.
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근처에 숙소를 알아보다가 24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습니다. 2019년3월

알아보니 체인점이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의 숙소로 야놀자에서 2인실 55000원이었어요.

이런 노란 외관으로 찾기 쉬웠어요. 차가져가시면 앞이나 건너편에 주차하면 되어요.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아 이거 올리면 머그컵 주시나요? ㅎㅎ 뒤늦었네요.

​1층 공용 공간입니다. 안쪽에 보이는 공용부엌에서 아침을 먹었어요. 주말에는 사장님께서 타코를 직접 만들어주신답니다.

주스, 우유, 커피, 토스트, 계란후라이 정도로 여행길 나서기 전 허기를 채우기 딱 좋습니다.

방은 둘이 자기에 모자름이 없었어요. TV도 있고, 있을거 다 있어요. 수건도 예쁘게 개어져 있고요.

​개별화장실이 있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화장실 문이 꽉 닫히지 않는거라 볼일볼 때 신경이 쓰여요. 이것만 빼면 가성비 좋은 숙소였습니다.

​토요일에 자고 일요일 아침이라 타코를 만들어 주셨어요. 꼬마들만 주시는 줄 알았는데.. 맛도 있고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시고 한옥마을 주변 안내도 잘 해주셔서 길지 않은 시간 알차게 잘 보냈어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