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 터미널 맛집] 인기안주 막창 곱창 꼼장어 모두 먹을 수 있는 구공탄_용인시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2. 5. 11.
반응형

막창, 곱창, 꼼장어의 공통점은 안주로 떠올리는 음식이라는거죠. 이 모든걸 먹을 수 있는 구공탄으로 가봅니다. 

위치

용인터미널에서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한 경안천을 끼고 있는 마평동 한적한 동네골목에 있습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전 송담대)에서 10분 정도 걸어올 수 있는 거리에요. 

실내 분위기 

10개가 채 되지 않는 테이블로 옆테이블과 간격이 꽤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

모든 메뉴는 1인분에 13000원으로 막창, 곱창, 꼼장어, 갈매기, 오돌갈비가 있습니다. 

볶음밥, 주먹밥, 해장라면으로 식사할 수 있고요. 주류금액도 아직 소주 맥주는 4000원으로 합리적입니다. 

셀프바

셀프바에 가면 직접 김치부침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귀찮아서 한번만 해먹었어요. 친구들끼리 오면 나름 재미있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플레이팅 및 맛 

가장 많이 주문한다는 막창(소금)과 곱창(양념)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다 조리되어 나와서 냄새도 안나고 편합니다. 소금맛은 누구나 상상하는 그 맛인데 양념은 꾸덕하니 재료에 잘 입혀져서 꽤 맛있습니다. 플레이킹이 예쁘고, 꿀뿌려진 가래떡이 있어서 허기도 채울 수 있어요. 

화로에 불은 은은하게 들어올정도로 음식을 따뜻하게 해서 먹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게 나와 흡족합니다. 

술 냉장고와 가까운 자리여서 많이 꺼내다 마시게 되었어요. 다음에는 꼭 안쪽 깊숙한 곳에 자리잡기로 합니다. 

뭔가 부족한 것 같아 해장라면도 시켰습니다. 콩나물과 쥐똥고추가 들어가 칼칼하면서 시원합니다. 

총평

식사보다는 한잔하러 갈만한 술집으로 안주가 괜찮은 곳 구공탄이었습니다. 다 구워져 나와서 편하고, 내부 깔끔하고, 흠잡을데 없는 곳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