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교대역 맛집] 불쇼로 잡내 싹 날려주는 군자대한곱창

by 드론타고 여행 2022. 9. 2.
반응형

주말 즐거운 저녁을 먹기 위해 교대역에서 지인과 접선했습니다.  

어디갈까 하다가 대한곱창이 눈에 띄더라고요.바로 들어갔어요. 

위치 및 주차

위치는 교대 바로 맞은편 뒷골목에 중간위치쯤에 있어요. 주차는 거의 불가능해보입니다. 

내부분위기

넓진 않았는데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젊은이들이 많았습니다. 

메뉴 및 가격

모둠곱창 18900원, 차돌곱창 19900원, 대한모둠곱창 20900원, 곱창전골1인분 14900원, 소곱창 16900원 등 입니다. 

사이드로 김치말이국수4900원, 깍두기양밥6000원 등이 있고 소주, 맥주 모두 5000원입니다. 

에피타이져

앉으면 바로 콩나물김치국이 얹혀지고 여러가지 소스가 나옵니다. 

맛 후기

모둠곱창2인분이 나왔는데 여기는 초벌없이 나와서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익어가는 동안 김치국에 한잔... 하면 뭐 시간 금방가죠. 

어느정도 익어간다 싶으면 누군가 오시더니 불을 지릅니다. 테이블 위 전부 불로 뒤덮여서 식겁했지만 이내 불길이 잠재워집니다. 잡내가 싹 없어졌겠죠? 

다 잘라서 이렇게 예쁘게 정리해주시면 먹기 시작해요. 살짝 군내날 수 있는데 불쇼때문인지 냄새가 전혀 안나서 맛나게 먹었어요.내장에서 나오는 기름만큼 맛있는것도 없을 것 같아요. 신나게 먹고 나갈때쯤 사람이 꽉 차있더라고요. 여기 서비스 응대가 빨라서 인상에 남습니다. 

다 먹고 그냥 헤어지기 아쉬우니 근처 맥주집에 들러서 입가심했어요.먹태는 집집마다 조리방식에 따라 맛의 차이가 큽니다. 배부른 와중에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교대역에서의 한여름밤의꿈을 꾸고선 기분좋게 귀가했습니다. 평일에는 줄서야해서 먹기 힘든 교대역 대한곱창을 주말에 가니까 쉽게 입장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