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액티비티] 스포츠용품 매장 캐벌라스 Cabela's_미국서부 유타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4. 14.
반응형

U.S.A. Utah Lehi Cabela's 2018년9월방문

유타주 프로보와 솔트레이크시티 사이에 있는 도시 레히에 있는 스포츠용품매장인 캐벌라스에 가봤어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스포츠용품, 캠핑용품, 사냥용품 등 정말 많은 물건들이 멋지게 전시되어 있어서 꼭 구매하지 않더라도 구경하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매장은 매우 커요.

곳곳에 야생동물 모형을 해놨어요.

자제 브랜드상품도 많았어요. 싱크대 테이블도 적절한 가격에 팔고 있더라고요.

뿔이 꼬아져 있는 사슴은 미국에서 보기 힘든 종류래요.

Lake Powell 에서 본 빅혼쉽이에요. 몸은 생각보다 날렵하고 빨라요.

바비큐 기기네요. 큼지막한게 제가 가게를 하게 된다면 이런거 들여놓고 하고 싶어요. 비프저키 만들기도 좋고요.

연료통인지 물통인지 모르겠지만 레트로 느낌 나는 소품이에요.

비행기 모형도 걸어놨는데 안에 조종사 모형도 그럴싸하게 해놨어요.

장작통 느낌 나죠? 텐트도 큼지막하니 가족캠핑을 한다면 꼭 마련하고 싶어요.

총구경이 또 재밌더라고요.

성조기를 총으로 그린거 보이세요?

조명도 사슴뿔로 해놓고 예뻐요.

집에 총두면 애들이 만질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총보관함을 구매해야한다 하더라고요. 총보다 더 비싸요. 저만한 사람 두명은 들어갈 수 있는 크기에요.

수족관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낚시용품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나라인 만큼 그 시장도 어마어마한가봐요. 정말 재밌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