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콜로라도 여행] 작은 미국마을 듀랭고_미국서부 콜로라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4. 13.
반응형

U.S.A Colorado Durango 2018년9월

미국서부 콜로라도주에 있는 듀랭고 마을에 잠시 들렀어요. 거니슨블랙캐년에서 메사베르데(베사버드)로 이동중에 있는 도시거든요.

"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불러오는 중입니다...

작은 동네라 그런지 차댈데가 마땅치 않아서 조금 구석진 곳에 주차하고 마을센터로 걸어나왔어요. 스타벅스 가서 머그컵도 사고 인터넷도 사용했어요.

이런 클래식한 차들이 눈에 띄었어요. 예쁘네요.

이렇게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모여있어요.

가죽옷 전문점인데 비쌀것 같아서 못들어가고 밖에서만 구경했어요.

인디언을 떠올리게 하는 문양들 너무 예쁘더라고요. 러그, 가방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었는데 가게 자체가 디자인작품같았어요.

돌로 만든 코크 들인데 느낌있죠? 작은 동네인데 이런 멋진 디자인의 제품들을 파는 곳이 곳곳에 있어 구경할 것이 꽤 있었어요.

이 마을도 놀러가기 좋은 곳이 가까이 있어 집값이 어떤가 궁금했어요. 겨울되면 가까운 스키장들이 많고 여름에는 곳곳에서 캠핑즐기고 하면 좋겠더라고요.

이날 마트가서 치킨이랑 먹을거 사서 나오는데 하늘이 저렇더라고요. 노란빛나는 구름으로 덮인 마을은 외계인이 오기 직전같은 느낌을 줬답니다.

짧게 들른 마을이지만 인상깊은 가게도 있고 구경할 것이 꽤 있었던 곳이어서 기억에 남네요.

메사베르데를 향해 떠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