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밤일마을 맛집] 푸짐한 밥상이 먹고 싶을 땐 담원쌈밥_경기도 광명시

by 드론타고 여행 2023. 10. 10.
반응형

남녀노소 다 좋아할만한 밤일마을 맛집 담원쌈밥에 갔습니다. 

위치 및 주차

광명시 하안동 밤일마을 맛집 몰려있는 곳에 있습니다. 

건물이 어마무시합니다. 주차장이 잘 되어 있었고, 평일이라 주차자리도 넉넉했어요. 

실내분위기

외관에서 예상했지만 내부인테리어 멋져요. 그래서 어른 모시고 오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레스토랑 느낌나는 밥집이에요. 

다른 테이블과의 거리도 꽤 되어서 일행끼리 대화가 가능합니다. 

메뉴 및 가격

고등어구이정식 17000원

간장돼지불고기정식 18000원

고추장돼지불고기정식 19000원

코다리찜정식 21000원

불쭈꾸미정식 22000원 

우엉소불고기정식 25000원 

 

메뉴별로 2인이상 시켜야 하는 것이 있으니 주문할때 직원분께 여쭤보세요. 

셀프바 

식당 한 켠에 셀프바가 있는데 반찬리필 뿐만 아니라 호박죽, 미역국, 된장국 등도 있어서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담아다 먹으면 좋아요. 해파리무침, 우엉샐러드, 더덕무침 등 평소에 먹기 어려운 것들이 있어서 신선했고, 열무김치가 매우 맛있었어요. 

쌈밥집답게 다양한 쌈이 신선하게 있었고요. 

담원쌈밥집 후기 

저희는 이날 고추장돼지불고기와 코다리찜을 시켰어요. 기본반찬으로 우엉쌈장, 모둠쌈, 그리고 셀프바에 있었던 반찬들이 예쁜게 담겨져 나오고요. 

코다리찜은 통으로 양념, 콩나물이 어울러져서 나와 발라먹어야 하고요. 고추장돼지불고기는 상상할 수 있는 딱 그맛이에요. 

국물이 없는 스타일인데 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져 있었어요. 

코다리찜은 제가 아는 스타일과는 사뭇다르긴 했지만 맛은 있었어요. 

밥은 솥밥으로 나오는데 조가 섞여서 나옵니다. 

한식이라 그런지 푸짐하고 뭔가 잘먹은거 같은 느낌을 받고 나왔어요. 음식도 꽤나 맛있었고요. 게다가 엄청난 내부 인테리어가 한몫해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한 것 같은 느낌을 주더라고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딱 좋아하실 것 같은 곳입니다. 가족모임을 해도 좋을 것 같고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