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제주 명소] 아이스크림으로 민심을 달래다, 성이시돌목장_제주시 한림읍

by 드론타고 여행 2024. 2. 7.
반응형

제주추사관 구경하고 하도 덥다고 난리나서 아이스크림으로 유인해 성이시돌목장에 일행들을 데리고 왔어요. 

외국에서 오신 신부님이 제주의 가난을 극복하기 위해 만드신 목장이라 마냥 의미가 많은 곳이에요. 이용안내문을 보면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상식적인 것들인데 꼭 지켜야겠습니다. 

매우 더웠지만 맑은 하늘 덕분에 풍경이 끝내줍니다. 

인증샷은 이런데서 찍어야겠죠?

여기 있는 말은 외래종 같아요. 덩치가 크더라고요. 

말도 더울 것 같네요.

조형물이랑 같이 찰칵~ 

성이시돌목장에 가면 테쉬폰이라는 특이한 건축물을 볼 수 있어요. 전에 왔을 때는 안에 들어갈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못들어가게 했어요. 

 

이 집 모양을 본뜬 기념품도 살 수 있습니다. 

목장에 있는 우유부단이라는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가게가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기념품 파는 곳, 하나는 이 카페에요. 

다들 더우니 실내에서 드시더라고요. 

유기농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말고도 초당옥수수 우유,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 밀크티 시리즈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덥다고 더 못걷는다고 반기를 들었던 이들이 아이스크림을 쥐어주니 다들 조용해지더라고요. 에어컨바람나는 실내에서 시원한 거 먹으니 웃음꽃이 피어납니다. 

순수한 우유아이스크림으로 맛있어요. 밀크티도 맛있었고요. 

인생샷은 성이시돌목장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도 같이 먹어보고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