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청계산 맛집] 한소반쭈꾸미 식후커피 메뉴 변동_성남시 수정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4. 2. 6.
반응형

불과 한 달 전 쯤 갔던 한소반쭈꾸미 식후 제공되던 커피 메뉴 변동사항이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한소반 쭈꾸미 위치 및 주차

대왕저수지를 끼고 가는 도로가에 있고 주차는 식당 앞과 뒤 공간에 가능합니다. 옆에 짓고 있던 카페 건물도 거의 완성되었더라고요. 

첫 번째 변동사항은 전에 식사 후 주문할 수 있느 커피메뉴가 몇 가지 있었는데 지금은 따뜻한 혹은 차가은 아메리카노만 가능합니다. 원래 주말에는 후식커피를 제공하지 않았고요. 

실내 분위기

바뀐거 없고 반은 로봇이 서빙해준다는 거에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

쭈꾸미세트 14500원

쭈꾸미볶음 11000원

한소반샐러드 7000원

도토리해물전 10000원

도토리묵사발 7000원

왕새우튀김 4마리 9500원 8마리 18000원

매운맛은 조절되지 않는다는거 이날 처음 알았어요. 저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맛이 좋아서 따로 요청할 생각을 못했거든요. 

한소반쭈꾸미 세트 후기 

이날 3명이서 3인분 세트를 시켰거든요. 굉장히 푸짐하게 나와서 배고픈 상태였는데도 남길정도였어요. 

항상 맛과 재료의 신선도가 같은 샐러드로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위에 뿌려진 올리브와 아몬드 토핑도 좋아해요. 

도토리전에는 유난히 오징어가 많이 들어갔더라고요. 확실히 크게 부쳐야 더 맛난것 같습니다. 

쭈꾸미 볶음이 나왔습니다. 매콤하면서 불맛이 강하게 나는 양념이 매력적인데요. 밥에 비벼먹으면 꿀맛이에요. 

너무 맵디 싶으면 같이 나온 묵사발을 먹어줍니다. 따뜻한 국물보다 이게 더 나은것 같더라고요. 

열심히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작년보다 가격은 올랐지만 그래도 여전히 가성비와 맛이 좋은 식당입니다. 

청계산 근처에 가셨다면 한소반 쭈꾸미 들러보세요. 식사시간대에 가면 웨이팅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