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Valley of the Gods 밸리오브더갓_미국서부 유타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5. 9.
반응형

U.S.A. UTAH Valley of the Gods 2017년9월

애리조나주에서 유타주에 있는 아치스국립공원으로 가는 길에 있는 밸리오브더갓이라는 곳을 가서 구경했어요. 

사막위에 큰 암석들이 있는 곳인데 지정 관광구역은 아니었거든요. 미국서부에 있는 숨겨진 명소같은 곳이라 생각되어 소개합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이런 도로를 가다가 표지판이 보이면 밸리오브더갓으로 들어갑니다.

그 안에 있는 길은 포장길은 아니지만 다닐만 했어요. 승용차가 가면 다 더러워질거에요. 이런 게 끝없이 있는 곳이에요. 중간중간에 캠핑카도 보였고, 펜션같은것도 있더라고요.

사막에서 자주 보이는 꽃이 아주 많이 있어요.

아직 공식적인 구역이 아니라 암석에 이름은 없었지만 버섯같지 않나요? 이런 비슷한 것들이 많아서 처음엔 신기하게 사진도 찍고 열심히 구경했는데 나중엔 대강 봤어요.

꼭 손가락 같아요. Hi~ 하는 듯하죠?

해가 넘어가는군요. 여기서 아치스국립공원이 있는 모압Moab까지 100Km 정도 남았었는데 정말 깜깜해질 것 같아서 캠핑할 자리를 열심히 찾았습니다. 평탄하고 차대기 좋은 곳을 찾으려니 그것도 만만치 않았지만 진짜 오지에서의 캠핑은 여기서가 처음이었어요.

해가 더 넘어가기 전에 텐트를 치고 화장실을 다녀와야하는데 사방이 다.... 자연화장실이네요.

몸은 불편했지만 특별한 캠핑추억이 되었답니다. 다음날 씻지도 못하고 물티슈로 대강 세안한 뒤 블러프포트에 갔는데 가자마자 화장실로 가서 물세안을 했죠.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