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캐나다 Canada

[캐나다 캘거리 여행] 도시구경 및 산책2_캐나다 알버타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8. 19.
반응형

​캘거리 더 웨스틴에서 나와 캘거리 보우강 산책로를 걸었습니다.

 

대체로 한가롭고 평온해보이네요.

​청둥오리같은 오리들도 늘어져 있네요. 엄청 커요. 다른 호수들 갔을때도 이렇게 생긴 오리들 많이 봤어요.

​캘거리에 조형물만 구경하러 와도 될 정도로 많은 조형물을 볼 수 있었습니다.

​꽤 걸었네요. 저 뒤에 캘거리타워가 보이는걸 보니.

​지나가다보니 이렇게 컨테이너를 한껏 꾸며놓았더라고요. 멋졌어요.

​옆에 놀이터가 있는 공원이었어요.

​스튜디어벨이 멀리서도 보이네요.

​스튜디오벨 맞은편에 있는 공원인데 조형물이 멋있어요. 산책하고 쉬고 할 수 있는 공간이 매우 많았어요.

​딱봐도 값나가는 아파트 같아요.

도시 전체가 스탬피드로 꾸며져 있어요. 트램타는 곳에도 이렇게 꾸며놨네요. 트램정류장은 갈때 올때 약간 다른 경우가 있어서 잘 살피고 다녀야 덜 걸어요. 

​캘거리대학 캠퍼스도 보이네요. 진짜 도심 한중앙에 있어요. 건축학부라 그런가봐요.

​최신식 건물과 앤틱건물의 조화

​길을 잃었을땐 캘거리 타워부터 체크하기.

​거대한 조형물이 손잡고 있어요. 이거 진짜보면 더 멋져요.

​저 조형물도 큰데 건물이 더 많이 커서 작아보이네요.

​메인스트릿은 이런 모습이에요. 축제기간이라 그런지 밤늦게까지 사람들 많이 나와 있어요. 그렇게 위험해보이지도 않고요.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이 글렌보우미술관이에요. 다음날 혼자 갔죠.

​해가 좀 드는데도 쌀쌀합니다. 얇은 옷을 여러개 겹쳐입을 수 밖에요.

​길에서 민속음악에 맞춰 포크댄스를 추고 있네요. 재미집니다. 캘거리 전체가 스탬피드 축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고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음식점마다 스탬피트 축하 장식을 잘 해 놨어요.

스탬피드 공원 찾아가는건 일도 아닙니다. 두리번 거리고 있으면 다 알려줘요.

최대 카우보이 축제 캘거리 스탬피드, 여러분도 간접적으로나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