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국내 여행] 덕구온천 맛집 할머니 순두부_경북 울진군 북면

by 드론타고 여행 2019. 9. 13.
반응형

경북 울진 덕구온천콘도에서 지내면서 주변음식점을 검색해봤는데.... 검색에 뜨는건 차로 좀 나가야 하는 위치에 있더라고요. 이미 오전에 에너지가 좀 소진되어 가까운 곳에서 먹으려고 할머니 순두부에 가봤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 가보시면 무슨말인줄 단박에 아실 거에요. 평일 점심, 저녁때가 아니고 가실거면 꼭 전화해보고 가세요. 

주소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755 할머니순두부
지번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리 473-4

전화
054-782-6338

영업
매일 08:00~20:00

허름합니다. 주변에 이정도 불들어오는데도 거의 없어요. 바로 보이는 건물이 화장실입니다. 이런 화장실 오랜만에 봅니다.

건물이 많이 허름해요. 식당앞에 차 5대 정도는 주차가능해요. 

곤드레 비빕밥과 순두부가 대표메뉴인가봅니다.  이때가 허기졌을때라 빨리 들어갔어요.

최하 1인당 식사비 10000원은 예상해야해요. 순두부밥+도토리묵+두부, 곤드레밥+도토리묵 두부+순두부 2개의 메뉴를 시켜봅니다.  

메뉴는 단출합니다. 가격은 적당한 것 같은데 나온 음식을 보고는 좀 비싸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약재 뿌리 등으로 담근 술이 꽤 많은데 판매도 하시더라고요.

실내는 이런 분위기입니다. 소박해요.  ​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우선 두부부터. 두부는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도토리묵은 양념이 좀 묻었지만 맵진 않았고 맛은 그냥 그랬어요.

이것이 순두부인데 딱 좋았습니다. 고소한 두부로 배를 채우니 든든하고 속도 편했어요.

곤드레밥인데 말린나물이라는 생각이 아예 안들게 촉촉하고 부드럽고 은근한 향이 좋았어요. 곤드레밥 만점이에요. 쇠고기 넣고 한 곤드레밥보다 담백하고 정갈한 맛이에요.

고기가 없으니 상대적으로 소박해보이네요. 곤드레밥세트를 시키면 순두부, 두부, 도토리묵 모두 먹을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고... 지정학적 최고장점인 덕구온천에서 5분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덕구온천에서 식사할만한 식당을 찾는다면 한번쯤 할머니 순두부에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