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운학동 맛집] 매운 김치 만두전골 둥지뜰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22.
반응형

 용인 처인구 운학동에 위치한 매운김치만두전골로 유명한 둥지뜰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용인송담대학교에서 와우정사 쪽으로 가다보면 큰 간판이 눈에 들어옵니다. 놓칠 수 있으니 잘 보고 가야합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차량 7-8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가정집을 개조한 것으로 보이네요.  들어가봅니다. 

안에 들어가니 사람이 많았어요. 

오리, 닭백숙, 보신탕 등 보신요리도 주문가능합니다. 김치만두전골 매운맛, 안매운맛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

단출하지만 깔끔한 밑반찬이 나옵니다. 콩나물이 잘 삶아져서 아삭아삭했어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중 하나인 마늘종볶음이에요. 식감도 좋고 맛도 깔끔합니다. ​

동치미도 넉넉히 나옵니다. ​

드디어 나온 김치만두전골 3인분이에요. 다 익혀져 나오기 때문에 테이블에서 끓이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

붉은건 매운맛이고 다른건 안매운건데 매운맛은 강도가 좀 있으므로 조심해서 드셔야 합니다. ​

만두크기를 제 주먹과 비교해봤어요. 적당한 크기입니다. ​

아래 떡도 깔려있어요. 떡은 추가 가능합니다. ​


반으로 잘라 맛봅니다. 저는 매콤, 칼칼해서 입맛에 잘 맞아요. 국물도 깔끔하고요. ​

다 먹고 나서 볶음밥으로 입가심을 합니다. 만두전골이랑 밥까지 먹으면 배가 많이 부르기 때문에 볶음밥 약간으로 탄수화물을 채웁니다. ​

볶아달라고 하면 이것저것 넣어서 맛있게 만들어 주세요. 서빙이 아주머니 혼자 하시기 때문에 빨리 나오지는 않아요. 그래서 시간 없을때 가기에는 거리문제도 있어서 여유있을때 방문합니다. ​

죽과 볶음밥의 사이에요. ​

깨끗하게 먹고 일어납니다. ​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