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터미널 맛집] 마평동 카파커피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20.
반응형

용인터미널에서 3분거리에 있는 카파커피입니다. 

오다가다 보면서 사람들이 꽤 들락날락 거리는걸 보다가 이제야 가보았습니다. 

주차는 앞 골목가에 댈 수 있으나 자리가 없는 경우도 많아요.

깔끔한 내부입니다. ​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좋았습니다. ​

커피가 맛있는 집 같아 커피, 에이드, 브라우니를 주문했어요.

생크림케익도 판매하네요. 가격도 매우 괜찮아보였어요.

케익은 예약이 필요한가봐요. 

여러 디저트들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브라우니를 골랐어요.

카스테라, 쿠키 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

흡연구역이 따로 있어서 안에 들여다보니 흡입 시설이 되어 있더라고요.

좌식테이블 공간이 다락방처럼 있어서 학생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드디어 나온 음료와 디저트입니다. 사장님께서 매일주시지는 못한다는 케익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커피, 에이드는 맛이 괜찮았는데 브라우니가 제가 생각한 맛이 아니더라고요. 게다가 아이스크림이 딸기맛으로 나왔는데... 좀 별로였어요. 

쫀득 꾸덕한 브라우니가 아니고 보슬보슬한 초코빵같았거든요. 색다른 맛이라고 생각하기에는 조화가 별로였어요.

케익은 크림이 굉장히 가벼워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생크림케익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화장실은 건물 옆에 있는데 상태가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았어요. 

용인터미널에서 표 끊고 기다리는 시간에 차한잔 하고 가기 딱 좋은 거리에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꽤 괜찮았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