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철산동 맛집] 새로생긴 빵집 듀드팡_경기 광명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28.
반응형

경기 광명시 철산동에 새로 들어선 건물에 빵집이 들어왔더라고요. 눈으로만 보다가 드디어 들어가봤습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가서 했는데 카페 올라가서 먹고 갈거면 앞쪽에 발레파킹을 맡겨야 해요. 

평일 오전 11시 근처에 갔더니 주차장은 한산했습니다. 

새로 생긴 곳이니 내부는 깔끔했고요.  빵종류도 꽤 있었답니다.

여러 음료들도 팔고 있었는데 신경을 좀 쓴 메뉴들이 보이네요. ​

듀드팡에서는 단팥빵을 대표메뉴로 밀고 있는 것 같았어요. 재료가 듬뿍 들어갔고 가격은 1800. 쟁반에 담았습니다.

다른 빵집과 비교했을때 가격도 그리 높지 않았고 많이 만들어놓는 것 같지 않았어요. 

기본빵인 소보로도 막 구워져 있었고요. 완두앙금빵이 있길래 하나 담았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6쪽 마늘바게트도 있고 단팥소보로도 있는 등 주로 어르신들도 부담없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많았어요.

치즈메이컨이 들어간 빵인데 맛있어 보여 이것도 담았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3000원이어서 저렴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요즘 하도 빵값이 비싸니 그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

바게트 응용메뉴도 있고요.

이렇게 소박하게 담아봤어요. 여기 맘모스빵이 잘 팔리는데 마침 간 시간이 그 빵이 나오는 시간이더라고요. 진열 안하고 있냐고 물어보면 있다고 하고 내어줘요. 6500원에 크기도 꽤 있고, 정성이 많이 들어갔다고 홍보되어 있었어요. 이미 빵을 담은 뒤라 맘모스는 다음으로 미뤘습니다.

단팥빵은 크기도 꽤 크고 홍보한대로 팥도 가득 들어있어 묵직했어요. 다른 빵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존의 프랜차이즈 빵에 물리셨다면 이런 베이커리에 가보시는거 어떨까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