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역북동 맛집] 재방문한 153포인츠 부대찌개 명지대점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30.
반응형

3주만에 재방문한 153포인츠 부대찌개입니다. 제가 부대찌개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한달내에 재방문했다는건 맛있게 먹었다는 증거 같습니다. 

위치는 명지대에서 좀 내려와 이마트 윗쪽에 있습니다. 

간판이 큼지막하게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부아산 함박산 등산로 맛집으로 선정됐군요. ​

부아산은 용인대 뒷편에 있고요. 

함박산은 명지대 뒷편에 있어요. 

매장 뒷편에 이런 주차공간이 있어요. 요즘 주차문제가 해결안되는 식당에 가는건 피하게 되더라고요.

메뉴는 저번 글에 올려서 따로 안찍었어요. 8500원 9000원 9500원 메뉴가 있는데 가격이 올라갈 수록 덜 매워져요. 

이번에 보니 세트메뉴도 있더라고요. 3명이 오면 세트메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찬합통을 활용한 수저꽂이와 컵받침입니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기본 밑반찬은 다 먹을만해요. 콩나물은 부대찌개에 약간 넣어줘서 끓이고요 어묵볶음은 밥반찬, 입을 좀 신선하게 해주고 싶을때는 무 양배추 피클을 먹습니다.

부족하면 셀프코너에서 더 떠다 먹으면 됩니다. 

이날 국산김치와 사골육수가 들어가서 적당히 칼칼한 9000원짜리를 시켰습니다.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매우 많았어요. 

강냉이 밥도 나왔고요. 옥수수알이 터질때 기분이 좋습니다. 

끓여지고 있습니다. 다른 부대찌개집보다 국물이 넉넉해서 좋아요. ​

보글보글 끓네요. 이제 먹습니다. 이날도 역시나 남은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를 넣고 후식으로 먹었습니다.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사진도 없네요. 라면사리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은 식당입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