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마평동 맛집] 용마보신탕삼계탕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29.
반응형

용인송담대 사거리에서 북쪽으로 조금만 가면 있는 용마보신탕입니다. 

간판에 크게 용마보신탕이라고 되어 있어 누가봐도 메뉴를 추측할 수 있어요. 이 구역에 주차가 애매한데 용마보신탕삼계탕은 옆에 있는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면 건물뒤쪽으로 여유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대기도 편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30분이고 일요일은 영업을 안해요. 저번에 왔다가 헛탕쳤어요. 

내부에 들어가니 보신메뉴라 그런지 다들 아저씨 손님이었어요. 분위기 안따지고 먹으러만 간다면 괜찮습니다. 신발벗고 들어가지만 모두 입식테이블이에요.

보신전골을 많이 시켜드시더라고요.

동충하초 수육, 무침, 전골이 있고 삼계탕에도 동충하초를 넣는다고 합니다. 저희는 이날 보신탕1개, 삼계탕3개를 시켰어요.

반찬은 단출하게 시원한 동치미,

깍두기, 양파, 고추, 그리고 참나물 무침이 나왔어요. 저 참나물 무침이 괜찮아서 2-3번 리필해먹었습니다.

먼저 나온 보신탕입니다. 보기만 해도 뜨겁네요. ​

고기양도 적당하고 양념도 적당합니다. ​


곧이어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특별할거 없는 맛입니다. 살이 더 흐물흐물 했다면.. 더 맛있게 먹었거에요.

국물이 걸쪽하지 않고 맑았는데 기름제거가 좀 덜된 것 같았어요. 잘 먹었지만 다음에 삼계탕먹으러는 안갈 것 같습니다. 여기 메인은 보신메뉴라는걸 확인했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