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 맛집] 통영굴국밥 강대감_ 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18.
반응형

저녁먹으러 간 통영굴국밥 강대감입니다. 42번국도 이천방향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어두워졌을때 가서 간판사진이 형편없네요. 앞에 주차할 곳도 여유있고 지나가다가 들르기 딱 좋아요. 동부동 주민센터에서 가깝습니다. 

통영굴국밥 강대감이라고 상호를 불러야 하는 이유입니다.

여느 식당과 다를바 없습니다. 모두 좌식이네요. ​

들어가보니 매생이 굴국밥이 주요메뉴인가봅니다. 당연히 매생이 굴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메뉴가 많네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라 그런가봅니다. 

꼭 필요한 반찬만 나옵니다. 어리굴젓, 깍두기, 겉절이. 

보글보글 끓는 상태에서 서빙해주시네요. 밥은 안에 이미 말아져 있어요.

보기만 해도 뜨겁죠? 엄청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야해요. ​

개인국자가 나오니까 조금씩 떠서 식혀가면서 먹으면 됩니다.

큼지막한 굴도 보이고 매생이도 꽤 들어가 있습니다. 잘못하면 비릴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식당 내부만 조금 더 깔끔하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맛은 꽤 좋았어요. 날이 더 추워지면 한번 더 방문해보겠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