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명동 맛집] 눈스퀘어 태국요리 타이가든_서울 중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2. 9.
반응형


명동에서 친구랑 저녁을 같이 먹기로 했어요. 친구가 맛난걸 사주겠다고 해서 눈스퀘어 6층에 있는 태국요리전문점 타이가든에 갔습니다. 푸드코트 층이어서 여러 식당이 같이 있어요. 


입구부터 태국풍이 나죠? 명동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요.

안에는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저 알록달록 컵이 참 예쁘더라고요. ​

정통태국음식 인증마크인 타이셀렉트를 받은 곳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타이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웬만한 메뉴가 다 있더라고요. 이날 푸팟퐁커리가 먹고 싶어서 하는지 봤더니 있길래 들어갔습니다. 

비교적 포근한 토요일 저녁이어서 밖에 사람 엄청 많았는데 막상 눈스퀘어 안에 들어오니 한산하네요. 

룸도 준비되어 있고요. ​

태국느낌나는 소품들이 꽤 있었어요. 

메뉴 종류가 꽤 다양했어요. 사태, 톳만꿍도 있고요. ​​

기본적인 쏨땀타이랑 얌운센도 있고,  웬만한 고기요리도 주문가능했어요.

해산물 요리도 거즘 다 준비되어 있고요. ​

국수와 밥 종류도 꽤 있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둘이면 단품메뉴가 낫다고 하셔서 푸팟퐁커리랑 똠양꿍을 시켰어요.

뭔가 아쉬워서 태국맥주인 싱하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먼저나온 똠양꿍입니다. 핸드폰 충전가능한지 물어보니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충전해주시고 제가 사진찍어야 할때 갖다주신다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셨어요.

여기 똠양꿍은 맛이 라이트 했어요. 그래서 향신료에 약한 친구도 잘 먹더라고요. 저는 좀 더 강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잘 먹으니 좋더라고요.

곧이어 나온 푸팟퐁 커리입니다. 당연히 밥이랑 먹어야죠. 

여기는 계란흰자를 많이 넣어서인지 많이 걸쭉했어요. 이 요리 역시 라이트했어요. 제너럴한 입맛에는 딱인데 태국정통맛을 기대했다면 좀.. 그렇습니다. 

안에 들어간 게튀김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껍질이 어쩜 그렇게 부드러운지.. 집에서 해먹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친구가 연봉이 많이 올라서 사주니 더 맛났어요. 진심으로 축하해주며 앞으로 우리미래에 대한 얘기들로 즐거웠답니다. 

이렇게 먹어서 54300원 나왔어요. 두 명 식사값으로 꽤 나왔지만 오랜만에 먹는 타이음식이라 좋게 먹었습니다. 

능력자인 친구 덕분에 먹은 럭서리한 저녁  후기였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