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시청 맛집] 고기나오는 팔당냉면_ 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0. 2. 12.
반응형

석성산 등산경로가 용인시청 뒷쪽으로 내려오는거라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논의하여 팔당냉면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 쉽고 주차가 용이하고, 겨울에 먹는 냉면맛이 궁금했어요.

주말 점심때 사람 많은데 날이 쌀쌀해서인지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개인접시, 육수 등을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어서 근처에 자리잡았어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만두, 칼국수, 국밥, 쭈꾸미 볶음 등도 준비되어 있네요.

4명이 각각 취향따라 냉면, 칼국수를 시키고 김치만두를 추가했어요. 만두는 금방나와요. 피가 얇고 쫄깃하고, 약간 매콤해요.

만두를 먹다보니 나온 물냉면입니다. 깊은 육수맛은 아니지만 면이나 채소고명 등의 양이 넉넉해요.

비빔냉면도 역시 면 양이 넉넉하고 다른 고명도 넉넉하게 얹어져있어요.

면자른다고 정신없을때 고기가 나왔어요. 냉면을 3명이 시켰으니 3명분 고기겠죠. 구운 양념고기인데 불맛도 나고 먹을만해요. 그런데 예전보다 확실히 양은 줄은 것 같아요.

시원하게 냉면이 먹고 싶을때 한번쯤은 들를만한 곳입니다. 미각이 예민한 분은 좀... 못마땅하실 수도 있어요.

이날 등산팀은 잘 먹고 기분좋게 헤어졌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