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화성시청 남양 맛집] 퀄리티 굿, 알찬 구성 참치현 홈서비스_경기 화성시

by 드론타고 여행 2020. 6. 16.
반응형

화성 남양에 있는 참치현에서 맛있는 참치를 먹고 왔어요. 

화성시청 근처로  남양 뉴타운 신도시가 만들어지고 있는 곳이라 주변 아파트와 건물들이 모두 깨끗하더라고요.  


상가건물이 모여있는 곳으로 주차할 공간은 매장 앞을 포함하여 충분합니다. 

이 지역에 아기자기 카페, 식당 등이 생기고 있더라고요. 간판이 크진 않지만 금방 찾을 수 있어요. 


6시 이전에 들어갔더니 저녁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젊은 남자사장님이 운영하시는데라 활기가 넘칩니다. 

깨끗, 깔끔한 인테리어에 높은 천장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내모습입니다. 


주변 회사에서 회식을 자주 오신다 하더라고요. 이 날도 단체손님이 예약되었는지 세팅이 쫙 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프리미엄참치를 시켰어요. 프리미엄참치 뿐만 아니라 혼마구로 스페셜도 있으니 인원수와 상황에 맞게 문의하셔서 주문하시면 되어요. 

한켠에 갤러리처럼 그림이 걸려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눈요기로 좀 하고요. 구멍난 벽돌쌓은거 파티션 보이시죠? 소지품 올려둘 수도 있고 공간을 나눠주는 역할을 해서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했어요. 

우선 나온 전복죽입니다. 뭐 한모금 마시듯 금방 먹었죠.

반찬으로 나온 소라조림인데 엄청 맛있어요. 짠것 같으면서 안짜고 단것 같으면서 안달고 쫄깃한 소라살이 일품이에요.

참치회 샐러드인데 초고추장 범벅 안해서 좋더라고요. 마일드한 맛을 추구합니다. 

짜잔~ 드디어 나온 참치회입니다. 금가루 살살 뿌려져 있어서 진짜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캐주얼 접대장소로도 추천합니다. 향후 룸도 만들 예정이라니까 포멀한 접대도 가능해요.  

사장님이 참다랑어 부위를 설명해주셨는데... 그냥 먹습니다. 보면 어떤 맛인지는 대략 감오잖아요.  

작품같네요.  저는개인적으로 뽈살같은 못난이 살이 제일 좋더라고요. 육사시미같은 맛. 

참치먹을 때에는 허기짐이 약간은 해소된 상태에서 먹어야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죽이 나오는거니까 거르지 마세요. 

또 먹고 싶어집니다. 

와사비 살짝 얹어서 입에 넣습니다. 소주없는 참치란... 아쉽네요. 

부위는 사장님께 직접 여쭤보시고 드시면 더 맛있어 질거에요. 먹고 있는 동안에 배달주문이 꽤 나가더라고요. 

나 자신에게 근사한 선물을 해주고 싶을때 와인과 함께 참치한점... 캬~ 

옥수수와 계란찜도 나옵니다. 옥수수는 뭐 그냥 퍼먹었고, 계란찜은 보들보들한게 참치로 차가워진 입안을 데워줍니다. 

곰피, 꼬시래와 오이 당근도 주시는데, 저 곰피에 참치를 싸먹으니 그또한 별미더군요.  

초토화 직전의 모습이에요. 




타르타르와 칠리소스와 함께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튀김은 타이밍입니다. 얼른 먹어야 해요.

역시... 그 맛인데 맛있어요. 원래 4개가 나오는데 애들이랑 왔다고 하나 더 주셨어요. 

참치회가 금방 바닥이 나서 추가했습니다. 저 하얀건 눈다랑어인데 여성분들이 좋아하신다 하더라고요. 

입에 넣으니 녹는것 같아요. 

입이 아주 호강하네요. 

화성 남양에서 참치회가 먹고 싶을 때, 회식 장소 정할 때, 캐주얼 접대해야할 떄, 집에서 고급안주랑 한잔하고 싶을 땐 참치현 입니다. 화성시청 맛집, 참치집에 꼭 방문해보세요.

 

참치현 홈서비스 

매장주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중앙로100번길 7-1 

예약/배달전화 : 010-8369-337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