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라스베가스 패리스호텔 르빌리지뷔페 Paris Las Vegas Le Village Buffet_미국서부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21.
반응형

라스베가스 패리스호텔 르빌리지뷔페 Las Vegas Paris Las Vegas Le Village Buffet 2017년10월

라스베가스 메인스트립에 가면 분수쇼로 유명한 벨라지오 호텔 건너편에 에펠탑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거기가 패리스 호텔인데 그 안에 있는 르빌리지 뷔페에 가서 아침 겸 점심식사를 했어요. 라스베가스 야경의 많은 부분을 담당하는 이 에펠탑 모형 덕분에 찾기 쉽습니다. 금액은 1인당 20-25불 사이였어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꾸며놓은 공간이 나와요. 많은 상점들이 있죠.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놨어요. 벨라지오처럼 공장같은 부페가 아니라 작은 마을의 맛집에 온 듯한 분위기가 나요.

제가 음식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이유를 생각해보니 직원분들이 그닥 친절하지 않았던것 같아요. 

프랑스풍의 음식들이 비중이 많았고 종류가 많진 않은데 먹을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실속있는 부페였습니다.

바비큐 류의 고기는 없는 대신 햄이 있었는데 거기에 달달짭짭한 소스 뿌려먹으니 겁내 맛있었어요.

여기에서 줄 많이 서는 곳은 1. 오믈렛 2. 크레페 였어요.

오믈렛은 장인느낌 나는 분이 즉석에서 재료 선택하게 해서 만들어주는데 보는 1달러 씩 팁을 주더라고요. 기다리면서 보느라 정작 맛은 기억이 잘 안나요.

크레페는 식사겸 디저트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르빌리지 뷔페는 실속있는 메뉴와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또 가보고 싶어요.

365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미국

https://www.caesars.com/paris-las-vegas/restaurants/le-village-buffet?utm_campaign=GMB&utm_source=google&utm_medium=local&utm_term=LeVillageBuffet&utm_content=restaurant#.XG4FIOYVC70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