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현암동 맛집] 숯불구이 농가_경기도 여주시

by 드론타고 여행 2021. 2. 15.
반응형

여주에서 저녁을 먹게 되어 여주시청에서 강건너 현암동에 있는 농가라는 곳에 갔어요.

앞에 널찍한 마당이 있어서 주차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화장실은 입구 들어가기 전 왼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저는 고깃집으로만 알고 갔는데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고요. 꼼장어, 목살, 고추장 삼겹살, 돼지막창, 곱창전골이 있는데 이날은 꼼장어와 목살을 선택했어요.

동치미, 김치, 콩나물국이 기본찬으로 깔리고 상태가 괜찮아 보이는 숯이 나옵니다. 동치미가 매우 맛있었고, 함께 나온 쌈채소 상태가 매우 좋았어요.

우선 나온 꼼장어 입니다. 오랜만에 먹는거였는데 매우 맛있더라고요. 다른 테이블도 대부분 꼼장어를 주문하더라고요.

목살은 과음으로 사진이 없어요. 두툼하게 나오는 목살이 참 맛있었어요.

이날 술을 따로 한 병 가져가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마실 수 있었어요. 한적한 곳에 있어서 손님이 그렇게 많을거라곤 생각도 못했었는데 인기가 꽤 많은 곳이더라고요.

음식맛이 좋으니 사람이 몰리는건 당연한가봅니다. 다음에 가면 고추장 삼겹살을 맛보고 싶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