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여주IC 맛집] 김영희 강남동태찜 코다리 냉면_여주대학교

by 드론타고 여행 2021. 5. 26.
반응형

점심 먹은게 완벽히 소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저녁을 먹어야 했기에 간단한 느낌으로 냉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여주대 바로앞, 여주IC에서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한 김영희 강남동태찜 코다리 냉면집에 갔습니다.

전에 동태찜을 괜찮게 먹었는데 냉면 메뉴가 있던게 생각나더라고요.

다 좌식이므로 신발벗고 들어가야 합니다.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과 가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물론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겠지만요.)

해물찜, 아구찜, 코다리찜, 동태찜 등이 있고 전골, 탕 등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꽤 있어요.

코다리회냉면을 시켜봅니다.

점심메뉴구성도 알차게 되어 있네요.

SNS에 올리면 음료수 서비스를 주시네요.

드디어 나온 코다리회냉면입니다.

냉육수도 같이 나와서 농도조절할 수 있어요.

싹싹 비벼서 금방 먹었어요. 빨갛지만 맵지 않고, 중간에 씹히는 맛이 있어 좋네요. 냉면 양도 꽤 있어서 한끼로 손색 없었어요. 청년들이라면 모자를 것 같아요.

냉면 칼로리 장난아닌거 알지만 느낌적 느낌으로 가볍게 먹으려고 선택했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죄책감이 들긴 했지만 먹고 나니 포만감만 드네요.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