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경복궁 맛집] 감성가득 모던 한옥카페 TYPE_서울시 중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1. 6. 8.
반응형

경복궁 야간개장을 한다고 해서 구경갔는데 조카가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해서 근처 카페에 들어갔어요.  

 

경복궁 매표소에서 국립현대미술관 방향으로 5분정도 가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옆에도 한옥레스토랑이 있는데 거의 꽉 차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고요. 

 

한옥을 감성넘치게 꾸며놨어요. 조명도 은은하고 작은 정원도 풀로 가꾸어서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대문에 들어서자마자 오른쪽 건물에 들어가서 주문하고 자리잡으면 되어요. 

마침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이거 하나랑 커피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3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녁이라 편안한 향과 여운이 긴 향을 선택했고요. 

비슷하게 생긴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믿고 시켰어요. 

센스있는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대문도 참 운치있죠? 

모든 좌석에서 통유리를 통해 정원을 볼 수 있어요. 데이트 하는 커플들이 많이 보이네요. 

실내에 들어가니 천장높이가 꽤 되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한켠에는 손씻을 수 있게 세면대도 되어 있고요. 

주인장이 건축전공을 했는지 관련 도서가 많더라고요. 

자리잡고 앉아서 기다리니 벨이 울려 다시 나가 주문대에서 받아옵니다. 

컵이 예쁘고 모두 카페명인 TYPE가 인쇄되어 있어요. 

아이스크림은 콘이 꽂혀져 나오니까 녹아도 안흐르고 콘도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보기도 좋고요. 

콘은 쿠크다스 같은 쿠키여서 맛있었고, 아이스크림 또한 퀄리티가 매우 좋았어요. 커피도 맛있게 잘 마셨고요. 

경복궁, 광화문 데이트 장소로 딱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잘 꾸며놓은 공간을 보니 기분이 좋더군요. 

이후 경복궁의 야간 정경을 감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진 뒤 귀가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