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그레이트 베이슨 국립공원 내 리먼동굴 투어_미국서부 네바다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4. 10.
반응형

U.S.A. Nevada Great Basin National Park Lehman Caves tour 2018년 9월

미국서부 네바다주 그레이트 베이슨 국립공원 내에 있는 리먼동굴에 갔어요. 여기는 투어를 꼭 예약해야만 들어가볼 수 있어요. 투어비용은 1인당 11달러였던 것 같아요.

" rel="noopener" data-mce-href="http://

전날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자 센터에 시간맞춰서 가면 가이드가 사람들을 데리고 들어가요. 이 센터 뒤에 바로 리먼동굴 입구가 있더라고요.

리먼동굴은 약 1,828m 높이에 거의 3km에 달하는 석회석과 대리석 동굴이 형성되어 있는데, 종유석을 휘장처럼 보이게 하는 수많은 동굴방패 등 매우 특이한 모양의 것들이 많습니다. 박쥐가 놀랜다고 라이트도 켜도 된다는 사인을 받아야 할 수 있어요. 

 

들어가보니 어마어마 합니다. 교과서에서만 보았던 석회암 동굴에서 볼 수 있는 모든 형태를 볼 수 있었어요.

미네랄이 100년 모아 물한방울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여기서는 아무것도 만지지 말라고 주의를 주더라고요.

각 모양별로 이름이 붙여져 있는데 영어로 들어서 잘 못알아들었어요. 여기에 광산캐러 온 사람들이 발견했다고 해요.

이건 촛불같죠?

여기 보이는 물방울이 100살 된거래요. 강원도 울진에 있는 성류굴하고 비교해보고 싶더라고요. 규모에서 결코 밀리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전문가분이 비교좀 해주시면 좋겠어요.

투어신청해야만 볼 수 있는 리먼동굴을 잘 보았어요. 그레이트 베이슨 국립공원에 간다면 꼭 들러야 할 곳으로 추천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