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캐나다 Canada

[캐나다 록키 여행] 저렴한 스테이크 아침메뉴 캠룹스 맛집 Cordo Resto & Bar _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9. 18.
반응형

Canada BC Kamloops Cordo Resto & Bar 2019년7월

델타메리어트에서 나온 조식쿠폰을 쓰기 위해 1층에 있는 코르도 식당에 갔어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간판도 예쁘게 되어있죠? 식당과 호텔로비가 하나의 공간에 있답니다. 

메뉴가 다양한 레스토랑 겸 바인데 가격도 그리 비싸지는 않아요. 

깔끔한 분위기에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서빙하는 분들도 모두 친절하답니다. 

무겁지만은 않은 분위기라 호텔에 딸려있는 식당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매력있어요. 

코인세탁방에 빨래 넣어놓고 와서 자리를 잡습니다. 

소파 있는 곳이 호텔로비라고 말할 수 있어요. 

여기를 맛집으로 소개를 하는 이유는 저렴한 금액으로 스테이크가 있는 아침메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도 조식쿠폰이라고 해서 기대도 안하고 갔었거든요. 메뉴를 보자마자 뉴욕 앤 에그를 골랐어요. 같은 쿠폰이라면 가장 비싼메뉴를 고르고 싶었거든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했어요. 

기본세팅입니다. 

우왕~ 아침부터 스테이크라니~ 트리플에이 알버타 채끝살 스테이크가 있는 메뉴가 19불이면 너무 괜찮지 않나요? 

택스 더 낸다 하더라도 저렴합니다. 제가 캠룹스에 산다면 가끔 먹으러 갈 것 같아요. 

토스트, 감자, 계란, 과일까지 푸짐하게 나옵니다. 

아침에 먹는 고기가 더 맛있네요. 열심히 먹었지만 배불러서 토스트는 포장해왔어요. 서빙하는 분께 팁으로 10달러 드리고 나왔습니다. 

레스토랑 한켠에 있는 음료, 과일, 샐러드인데 가격이 그리 착하지만은 않았어요. 

아침에 스테이크메뉴를 먹고는 기분좋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캠룹스에서 든든한 아침을 드시고 싶다면 Cordo에 한번 들러보시는 거 어떨까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