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캐나다 Canada

[캐나다 록키 여행] 캠룹스 코인세탁소_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9. 17.
반응형

Canada BC Kamloops 2019년7월

캠룹스에 있는 델타메리어트에 묵었는데 코인세탁시설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코인세탁소를 물어봤더니 근처에 있다고 알려줘서 도시를 떠나기 전 들렀습니다. 밀린세탁물이 꽤 많아서 당장입을 옷밖에 없었거든요. 호텔세탁요금은 많이 비싸요. 다 맡겼다가는 파산할 것 같아서 직접 움직입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호텔에서 2블럭 걸어가면 바로 보여요. 사실 일요일에 왔었는데 문닫아서 월요일 아침에 다시 간거였어요. 

 

ㄴㅇ

캠룹스 세탁소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아침7부터 저녁7시까지지만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므로 부지런해야해요. 그렇다고 6시 맞춰오면 안되고 아래 써있다시피 오후 4시15분 전에 세탁기 돌려야하죠. 

소박한 모습입니다. 

세탁기 사이즈를 세탁물양에 맞게 고른다음 세탁물을 넣고 세제넣고 6달러를 동전으로 넣은 뒤 밀어넣어주면 작동됩니다.  

저는 중간크기 세탁기였는데 6불이었어요. 세탁기 크기별로 금액이 약간 달라요. 

건조기는 맞은편에 있었는데 7불이었어요. 셀프세탁도 13불이나 드네요. 그래도 호텔세탁요금보다 훨 쌉니다.  

 

드라이클리닝도 맡길 수 있어요. 커피한잔하면서 독서하면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진 않겠죠? 저는 세탁기 돌려놓고 와서 아침먹고 중간에 건조기 옮겨넣고 식사 끝내고 세탁물찾으러 다시 갔었어요. 바삐 움직였죠. 

뽀송뽀송하게 잘 말려진 빨래를 정리한 후 바로 다음 목적지로 떠납니다. 캠룹스에서 레벨스톡 국립공원은 멀지 않아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