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캐나다 Canada

[캐나다 록키 여행] 무료관람한 켈로나 아트 갤러리_캐나다 BC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0. 1.
반응형

Canada BC Kelowna Art Gallery 2019년7월 

켈로나 델타호텔 오카나간 리조트 근처에 있는 켈로나 아트 갤러리에 가봤습니다. 켈로나 미술관이라고 해도 되겠죠?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

Free 라는 큰 글씨를 보고 다가가봤죠. 

어머. 마침 이날이 목요일이었고 목요일에는 무료관람이 가능하네요. 게다가 관람시간도 오후9시까지 넉넉하고요. 고민않고 들어가봤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갤러리였어요. 

작가의 기획전시는 아닌듯 했으나 캐나다 미술을 조금은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입체작품이 좋습니다. 심심하지 않은 재미를 주니까요. 

이미 늦은 시간이었지만 해가 늦게 지다보니 다니기가 참 좋아요. 

불규칙한 분자구조를 표현한듯한 작품이었어요. 

인디언 문양을 떠올리게 하는 패턴들로 작업한 것도 있고요. 

이런 류의 것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만다라를 떠올리게 하는 것들. 

입체적으로 표현하니 더 좋네요. 

가까이 보니 왼쪽에 있는 것은 토기로 만든것이었어요. 실제 음각을 주기도 하고 색으로도 더 표현하고. 

이런 설치미술은 자연그대로의 느낌을 주네요. 

티피가 운치있게 미술관 가운데에 있네요. 

티피(tepee)는 아메리카 인디언이 사용한 거주용 텐트이다. 원추형으로 배열한 장소 위에 물소 가죽을 덮어 만든다. 텐트는 바닥나무 말뚝을 박아 고정하며, 정면에 나무핀으로 닫아둔 틈이 출입문 구실을 한다.

타일작품모음입니다. 

열기구 모형으로 메인창이 잘 꾸며져 있네요. 꿈나라 같습니다. 

마침 켈로나 아트 갤러리를 무료로 잘 보고 왔습니다. 목요일에 켈로나 오카나간호수 근처에 가신다면 가볼만 한 곳입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