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역북동 맛집] 명지대 근처 떡볶이 청년다방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1. 17.
반응형

역북동에 있는 떡볶이 집 청년다방에 재방문했습니다. 한번씩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곳이에요. 


메뉴를 한번 더 들여다봅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튀김이 골고루 준비되어 있고요, 든든한 식사가 될 수 있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인인 떡볶이에요. 차돌, 오징어, 통닭, 치즈, 순대, 크림 등의 종류가 있고 저는 전에 먹어보았던 차돌 떡볶이를 시켰어요. 튀김 먹으면 속이 좀 더부룩 해서 좋아하지만 가끔만 먹거든요.

이 곳에도 알짜세트메뉴가 있는데 양이 넉넉한 에이드와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2명분으로는 떡볶이 중자로 충분하기에 넘어갑니다.

드디어 나온 차돌떡볶이에요. 맛나게 보이죠?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는 인덕션을 키면 데워지기 시작해요.

드디어 바글바글 끓어오릅니다. 

차돌은 이미 익혀나와서 바로 먹어도 되지만 양념이 베이도록 조금 더 끓여봅니다. 이제는 폭풍흡입! 

2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3명이 온다면 중자에 사리추가하고 볶음밥 정도 먹으면 될듯해요. 4인이 왔을때 중자에 사리추가하고 튀김류를 더하면 딱 맞을 거에요. 

커피,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가 매우 저렴하네요. 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걸 발견했는데 청년다방이 저녁 9시 이후면 별다방으로 변하면서 안주주문이 가능해진대요. 딱 맥주안주네요. 

다음엔 매운맛인 마라샹 떡볶이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전 매운거 좋아하는데 같이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자주 못먹거든요. 

즉석떡볶이가 생각난다면 청년다방에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이미 입소문을 탔는지 전저녁시간에 가면 기다려야해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