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아시아 Asia

[싱가포르 여행] JW메리어트 호텔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_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 10.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 JW 메리어트 호텔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_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후기

https://zincoach.tistory.com/416

불러오는 중입니다...

Premier Marina Bay Suite Executive lounge access 방이어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음 사진에 있는 시간대에 맞춰 가야 먹을 것이 좀 있어요.  아침은 비치로드치킨과 라운지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얼리체크인을 해서 아침을 2번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첫날은 라운지에서, 다음날은 비치로드키친에서 먹었어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가려면 본관에서 이런 다리를 건너야해요. 들어가서 리셉션에 방번호를 말하고 들어가면 카페같이 아기자기한 느낌의 라운지를 만난답니다. 

아침시간이 먹거리가 가장 많았어요. 채소와 치즈, 연어, 살라미 등이 있네요. 엔다이브가 나오길래 채소는 그것만 집중해서 연어랑 같이 먹었어요.  

각종 시리얼과 견과류가 있고요. 

크로와상, 도너츠, 파이 등이 있어요. 

카야잼을 비롯한 각종 잼들이 준비되어 있고요. 

구운채소, 끓인채소 등이 있습니다. 

찜통안에는 딤섬이 있고 사테도 준비되어 있어요. 새우딤섬이 꽤 맛있더라고요. 

라운지 가운데에 큰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잡고 앉았는데 음식가져다 먹기도 좋고 넓어서 편했어요. 

오믈렛 주문도 가능하고요. 각종 싱싱한 과일, 다양한 주스, 커피, TWG티 등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국수주문도 받아서 얼큰하게 한그릇 했습니다. 

애프터눈 시간에 갔을 때에는 갓구운 파이, 쿠키 등이 준비되어 있었고요. 

저녁에 가니 핫도그, 샐러드 채소, 안주가 될만한 사태, 미트볼 등이 있었어요. 주문가능한 칵테일도 있으니 안쪽 바에 들어가서 주문해보세요. 거기 냉장고에서 물, 탄산수, 탄산음료 등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김스낵도 그냥 가져가라고 바구니에 놓여 있는데 아주 맛있게 먹고 태국에서 몇번을 더 사먹었어요. 금방 없어져서 아쉬운데 그만큼 당기는 맛이에요. 

케익, 쿠키, 푸딩 등의 디저트류와 과일도 준비되어 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칵테일 더 마실 수 있었는데 야경보러 나가야해서 떠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