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라스베가스 메리어트 호텔 조식_미국서부 네바다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9.
반응형

Las Vegas Marriot Hotel 2018년 9월 

 

라스베가스 메리어트 호텔후기에 조식후기가 없네요.

 

 

 

1층 로비 옆에  아담한 식당이 있어요. 처음 들어가면 다양한 콘프레이트가 있는데 손도 못댔어요.

 

 

 

빵 종류도 많죠? 그런데 생각보다 맛이 그냥 저냥 그래요.

 

과일이 먹을만한것 몇가지와 치즈 몇가지 있어서 은근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이런 통과일은 어딜가나 쉽게 볼 수 있고요. 미국사과는 맛이 별로더라고요. 아삭거리지도 않고.

 

지금 사진을 다시보니 침넘어가네요. 조식은 역시 베이컨과 소시지죠.

여기는 스타벅스 커피를 주는데 서빙하는 분이 직접 따라줘요.

 

 

메인은 프렌치토스트, 핫케이크, 오믈렛중에 고르면 따로 조리해서 가져다 줘요. 오믈렛을 시켰던것 같은데 사진이 없네요. 프렌치토스트 한번 더 시켜먹었어요. 이날은 자연으로 떠나기 전 문명속에서 먹는 식사였기 때문에 더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먹었습니다.

 

핫케이크에 메이플시럽도 맛있지만 베리시럽을 따뜻하게 해서 뿌려먹어도 맛있어요. 새콤달콤하니 느끼한 맛도 줄여주고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