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세인트 조지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메리어트 호텔 후기_미국서부 유타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2. 15.
반응형

TownePlace Suites by Marriott St. George 2018년 9월

유타주 세인트 조지에 있는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메리어트 호텔 후기 입니다.

세인트 조지에서 로데오 경기가 열린다고 하여 숙소를 잡고 로데오 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레지던스 형식의 숙소로 주변에 마트, 쇼핑센터, 음식점들이 있어 좋은 위치라 할 수 있어요. 옆에는 라마다 레지던스가 있었어요.

지금와서 보니 화장실 사진도 없고 풍경사진도 없네요. 도시 전경이 다 보이는 뷰로 아기자기한 모습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콘티넨탈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오트밀죽은 매우 친근한데 보통 잼을 넣어서 먹더라고요. 저는 일단 패스합니다. 여기나오는 빵 맛없어요. 폭신하고 부드러운 빵이 그리운 순간입니다.

햄버거 패티처럼 생긴건 터키 소시지라고 하는데 그냥 그래요. ㅎㅎ 직접 만들어 먹는 와플이 훨씬 맛있어요. 커피.. 그냥 그래요 ㅎㅎ 라스베가스 메리어트 호텔에서 나오는 스타벅스 커피가 젤 괜찮았던 것 같아요.

수영장.. 또 구경만 하네요. 들어가면 바로 월풀 작동되요. 아쉬워서 발만 담그고 왔습니다.

사람들이 대화를 많이 하는데 신기하게 조용해요. 음성이 낮아서인지..

저렇게 1층에 편의점 같은데에서 사본 적은 없는데 있을건 다 있더라고요.

캠핑 떠날 때는 이런 숙소에서 아이스 많이 담아서 떠난답니다. 

251 S 1470 E, St. George, UT 84790 미국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sguts-towneplace-suites-st-george/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