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18일차 JCPenney 1호점이 있는 작은 동네_와이오밍주

by 드론타고 여행 2021. 5. 22.
반응형

Western U.S.A, Wyoming State, August 2020
Kemmerer

Fossil Butte National Monument에서 15-20분가량 차로 이동해서 근처에 있는 작은 동네 Kemmerer에 들렀습니다.

트라이앵글 파크 근처에 주차를 하고 걸어다닐거에요. 파크라고 하지만 굉장히 소규모의 공원이에요. 

https://goo.gl/maps/9UtrydSKxVCAj21y8

 

트라이앵글 공원 · Kemmerer, WY 83101 미국

★★★★★ · 공원

www.google.com

근처에 있는 가게들이 연식이 되어 서부영화에나 나올법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 

근처에 있는 화석가게 Fossil gallery에 들어가봅니다. 

근처에 공룡인형들이 있어서 여기가 포토 스팟같습니다. 

화석부터 신기한 암석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어요. 

Magnetite은 호주에서 왔네요. 미국에서 난 것만 있는건 아니었어요. 

대형 삼엽충 화서도 있고요. 

Petrified Wood도 많았어요. 모양과 색이 예쁜건 꽤 비싸더라고요. 구경만 열심히 하고 나왔어요. 

2분 거리에 있는 J.C.Penney 1호점에 가봤어요. 1902년 이 작은마을에서 시작된 잡화점이 대형 백화점 체인이 된거더군요. 

코로나때문인지 휴무날인건지 문을 닫혀 있어서 안에 구경은 못했어요. 

옷부터 그릇, 장식 소품 등 다양한 물건들이 있더라고요. 제이씨페니는 실제 한 여성이 고난을 겪으며 터전을 만들어 성실하게 고객응대에 최선을 다하며 성장시켰다고 합니다. 

성공신화를 쓴 1호점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고, 화석 구경을 많이해서 좋았습니다. 이제 멀티하이킹의 전초전을 다지는 노선을 가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