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콜로라도 여행] 미국마트 구경하기 볼더 세이프웨이 _미국서부 콜로라도주

by NO파워블로거 2019. 4. 4.
반응형

U.S.A. Colorado Boulder Safeway 2018년 9월

미국서부 콜로라도주 볼더에 있는 세이프웨이에 가봤습니다. 볼더 내에만 세이프웨이가 3개나 있더라고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월마트랑 비교하자면 세이프웨이는 정돈이 더 되어있고 퀄리티가 더 좋아보여요. 조금 더 비싸기도 하고요.

치즈종류 정말 많죠? 그렇데 먹어본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랑 틸라묵에서 나오는 체다치즈입니다.

양이 많아서 엄두가 안났어요.

해산물도 상태가 좋아보여요. 킹크랩, 새우 모두 냉동이죠.

생선도 바로 회먹을 수 있을 것 같이 보여요. 연어스테이크 다음엔 꼭 해먹어 볼거에요.

내사랑 고기네요. 다음에는 꼭 스테이크 해먹을거에요. 저럭게 널린 고기 맘껏 먹어보지 못한게 아쉽네요.

아스파라거스에 베이컨 만거 파는거 이제 봤네요. 왜 그때는 몰랐을까.

조용한 동네입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로컬식자재를 많이 파는 것 같았어요. 이날 콜로라도 커피를 샀네요.

로스팅가공을 여기에서 한거겠죠.

채소나 과일도 반짝반짝 닦아놨어요.

 

3달러 정도 주고 산 기념쇼핑백이에요. 볼더강이 흐르는 도시지만 콜로라도 주립대학도 있고 큼지막한 기관들이 있는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으로 기분냈어요.

월마트보다는 세이프웨이가 훨씬 마음에 듭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