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콜로라도 여행] 에번스 산 드라이브 _미국서부 콜로라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4. 5.
반응형

U.S.A. Colorado Mount Evans 2018년10월 방문

에반스산, 에번스 산에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불러오는 중입니다...

에번스 산에 대해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나와있네요.

아이다호 스프링스에서 103 번 루트를 타고 남쪽으로 가면 에코 호 (Echo Lake) 가 나온다. 여기서 하이웨이 (6 ∼ 8 월간만 통행 가능)를 타고 14 마일 정도 올라가면, 에번스 산의 정상에 도달한다. 이곳은 해발 14, 260 피트(약 4336m) 로 미국의 도로 중에서 가장 높은 곳이고, 중국과 파키스탄의 국경인 민타카 (Mintaka) 고개 에 이어 세계에서 두번째라고 한다.

입구에 가면 가장 높은 도로라고 명시되어 있어요.

꼬불꼬불 길을 타고 올라가면 써밋레이크가 보입니다. 높이가 14000피트가 넘어서인지 아래 지대와는 다른 날씨였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 날라갈 것 같았어요. 구름은 한층 더 가까워졌네요.

구석에 얼음이 안녹은 곳도 보이고요.

Summit Lake 설명이네요.

반대쪽으로 내려다 보니 작은 호수도 보이고 노랗게 변해가는 에스펀도 보이고요. 평화로워보이지만 바람이 매우 세게 불었어요. 꼭 바람막이 점퍼 챙겨가셔야 해요. 머리도 삼발되고요.

내려오기 직전에 찍은 풍경이에요. 이곳에서 산양 무리도 봤답니다. 

내려오는 도로가 매우 예쁘죠? 꿈같은 드라이브였답니다. 바이크 타는 분들 정말 많았어요. 에스펀 나무 구경 실컷 했습니다.

에번스 산 초입머리에도 호수가 있는데 여기는 따스한 기온이어서 아이들과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구름도 멀어졌죠.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