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2024년 미국여행] Day5 질레트 아이스크림 가게 Ice Cream Cafe_Wyoming

by 드론타고 여행 2024. 11. 20.
반응형

2024 July 

Gillete, Wyoming 

질레트, 와이오밍 

 

사우스타코타주에서 와이오밍주로 넘어와서 데빌스 타워 보고 질레트라는 작은 도시에 들어왔어요. 이번 여행에서 아이스크림을 꽤나 많이 먹었는데 집집마다 맛이 다 달라서 그거 알아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질레트에서 아이스크림 가게(creamery)를 찾아보니 Ice Cream Cafe라는 곳이 리뷰가 좋아서 가봈습니다.  

https://maps.app.goo.gl/jzBsGyGSg3VBQ5aN8

 

Ice Cream Cafe · 202 S Gillette Ave, Gillette, WY 82716 미국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바로 앞에 차댈 수 있어서 좋았고, 이미 밖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있는 손님들을 보니 빨리 먹고싶어졌어요. 

아담한 내부인데 아이스크림 관련 메뉴는 거의 다 있더라고요. 

컵으로 먹기로 하고 무슨 맛 먹을지 고민하고 골랐어요. 뭘 먹었는지는 기억이 가물... 

동네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인지 가족단위로 많이 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고 딱 나가는 분위기였어요. 

 

아이스크림 친구 달달팝콘도 시리즈로 있고요. 

컵에 받아서 창가에 자리 잡았어요. 

이날 이동시간도 생각보다 얼마 안되고 유명관광지 가서 자연감상도 하고 도시분위기도 느끼고 느긋하고 좋았어요. 달달하고 시원한거 먹으니 기분도 더 좋아지더라고요. 

미국에서 디저트 잘못먹었다간 혈당스파이크 터질 수 있으니 아이스크림 정도에서만 마무리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