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캐나다 Canada

[캐나다 록키 여행] 밴쿠버 맛집 6eatery_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by 드론타고 여행 2019. 10. 7.
반응형

Canada BC Vancouver 6Degrees Eatery 2019년 7월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간 식당입니다. 더웨스틴 베이쇼어 바로 옆이고 물가에 있는 건물이라 찾기 쉬워요.  

"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http://불러오는 중입니다...

eatery는 레스토랑이랑 같은 의미로 쓰인다네요. 식당이름이 6도입니다. 6도식당. 

이렇게 야외에서 먹어도 되지만 차도있는데라 좀 그래서 들어갔습니다. 

메뉴가 꽤 많아요. 아침메뉴도 가득하고요. 

샌드위치 종류도 꽤 많아요. 여기서 몬테크리스토 하나 주문하고요. 

쉐프 스페셜 중에 맥앤치즈를 골라봅니다. 옆에 밴쿠버 최고 맥앤치즈라는 말이 써있어서 선택했어요. 

와플 팬케익 다 먹고 싶어서 많은 갈등을 했죠. 가격이 꽤 나가요. 

캐주얼한 내부 분위기에요. 

창밖으로 밴쿠버 항이 보이고요. 

식사시간이 지나서인지 한가했어요. 계산대에서는 쿠키, 달달한 빵 등이 진열되어 있어요. 

드디어 나온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와 맥앤치즈입니다. 일단 시각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색이 좀... 푸른장식이 들어갔다면 좀 더 맛있어 보이지 않았을까요. 

맥앤치즈는 먹을 때는 그냥 그랬는데 다 먹고나니까 맛있었던거더라고요. 왜냐면 하나도 안느끼했거든요. 

들어간 블랙포레스트햄도 맛있었고요. 고급진 맥앤치즈였어요. 밴쿠버에서 최고맛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몬테크리스토는 맛 좋았어요. 치즈, 햄 들어갔으니 맛없는것도 이상하죠. 옆에 가니쉬로 나온 칩과 약간의 과일이 좋네요.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다면 들를만한 곳입니다. 음식값만큼은 나옵니다. 

배를 채웠으니 돌아다녀보기로 합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기흥 성남 분당 화성 동탄 수원 영통 경기동남부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