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유럽 Europe

[포르투갈 여행] A Vida Portuguesa(아비다포르투게사)_리빙편집샵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 28.
반응형
 A Vida Portuguesa
(아비다포르투게사)

리빙편집샵


포르투갈여행시 쇼핑하기 좋은곳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리스본의 ALMA 바로 옆에 있는 지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간판이 으다다하게 붙어있지 않고, 옛 건물에 스윽 자리잡고 있어서 잘못하면

놓치고 지나치기 쉬워요.

이런점들이 유럽의 길거리를 아름답게 만들고 있지요.

내부 인테리어도 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스타일이에요.

원목 가구와 아치구조.

상품들은 전반적으로 디자인 패키지가 잘 되어있고, 브랜드들이며, 

어느정도 퀄리티가 있는 것들이에요.

길거리 마그넷 파는 상점과는 완전히 다르고요.

저는 이런 디자인 리빙샵을 좋아해서 여기서 구매 많이 했어요.

비누 종류들이랑 향수도 있고요.

유명한 브랜드 기념품들

쿠토치약, 클라우스비누와 향수들도 있어요.

위에 숫자 써있는 향수들이 클라우스 제품이죠.

위에 비누들은 클라우스 비누들이고요. 사진이 흐린데.. 16유로로 보이네요.

디자인 문구들도 있어요.

제비를 사랑하는 포르투갈.

페브릭 종류들도 많은데요. 이런 퀄리티의 디자인은 여기서만 봤어요.

길거리나 제가 산 전문점같은데는 없었어요.

당연히 여기것들은 좀 비쌌고요.

하지만 예쁘다는것!

아줄레주들.

확실히 길거리 샵에서 파는거랑 패턴이 달라요.

안쪽에 와인들이 있어요.

다른 디자인 용품들은 길거리 기념품샵에는 없는것들인데요.

와인만큼은 볼량시장에도 있고, 길거리 기념품샵에도 있고,

슈퍼에도 있고, 제가 산 와인점에도 있고..

하여튼 많이 있어요.

그래서 와인은 여기서 안샀어요. 와인은 무거우니까 맨 마지막에 샀어요.

(제가 산곳은 숙소 근처 슈퍼랑 같이 있는 와인샵_레스토랑같이 멋진데 말고 슈퍼같은 느낌의 샵)

-> 자세한 내용은 [포르투갈여행]선물& 쇼핑리스트 글 참고.

https://zincoach.tistory.com/355


구글에 A Vida Portuguesa 검색하면 여러군데 나와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아래 지도에 있어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