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유럽 Europe

[포르투갈 여행] 리스본에서 포르티망 가는법_버스 예약법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 6.
반응형

포르투갈 도시별 이동 _ 버스 예약

리스본에서 포르티망으로의 이동은 버스를 이용했어요.

마침 오리엔트역을 구경갈 예정이었기에 오리엔트역에서 출발하는것으로 했어요.

인터넷으로 예약은 간단한 영어만 알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rede-expressos.pt/en

국내이동이니까 내셔널에서 역을 고르고요.

리스트 뜨는것 중에 시간을 잘 봐서 고르면 되요.


저는 동행자가 다 예약해줘서

(고마워!)

아무 고민도, 신경도 안썼는데, 글쓰려고 홈피에 들어가 봤네요.ㅎㅎ

* 항목은 필수입력이니까 그곳만 쓰면 되고요. Document NR에는 여권번호 넣으시면되요.

 다 예약하고 나면 이런걸 이메일로 보내줍니다.

그럼 출력해서 가져가면 되요. 이 종이가 바로 티켓으로 사용되거든요.

Viatura 는 버스 승강장 번호

Lugar는 좌석번호

승강장 번호는 헷갈릴수도 있으니 타기전에 기사님한테 검사를 받았어요.

참 쉽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