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2일차 라스베가스 맛집 인앤아웃버거_네바다주

by 드론타고 여행 2020. 11. 17.
반응형

Western U.S.A, Las Vegas, Nevada State, July 2020


호텔 수영장에서 놀다가 도심지로 나가는 길에 점심으로 인앤아웃버거를 가기로 했어요. 



포장주문하는 차량들이 줄서 있고, 매장안은 한산해요. 


2년 전에 먹었을 때 매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됩니다. 

메뉴는 매우 심플해요. 치즈버거 하나와 더블더블버거 하나 , 프렌치프라이, 프렌치프라이 애니멀버전 그리고 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거의 없어요. 다행히 점원들은 마스크를 잘 쓰고 있더라고요. 

좌석 곳곳에 띄어서 앉으라는 표시도 되어 있었어요.

셀프음료코너는 아예 운영을 하지 않았어요. 다른 곳도 마찬가지였고요. 

추가 케첩 등은 일일이 다 요청해야 해요.

날씨가 좋아보이지만 정말 무더운 날씨였답니다. 아스팔트 위에 서있기만 해도 신발이 달라붙을 것 같이 더웠어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드라이브스루 주문이 많아서인지 좀 기다렸어요. 

푸짐합니다. 

애니멀버전은 감자퀴김위에 녹이치즈와 볶은 양파 그리고 소스가 부어져 나와요. 

이것만 먹어도 배가 꽤 부른데.. 욕심을 많이 부렸네요.

더블더블버거 옆모습이에요. 양상추랑 토마토 더 넣어달라고 한거라 더 푸짐해보여요.

이건 제가 먹을 치즈버거에요. 맛있어 보이죠?

쉐이크까지 총 가격 19.24불 나왔어요. 

너무 많이 시켜서 겨우 다 먹었어요. 애니멀 프라이 시키면 프렌치프라이는 안시켜도 될뻔 했어요. 그리고 인앤아웃 버거가 좀 작긴 해도 쉐이크랑 같이 먹으려니 너무나 버거웠답니다. 사람이 없어서 썰렁한 기운이 돌아서인지 맛이 예전만큼 나지 않더라고요. 

벅적벅적한 분위기에서 먹는 햄버거가 더 맛있나 봅니다. 

인앤아웃버거는 그대로인데 다른 많은 것들이 바뀌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