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발산역 맛집] 푸짐하고 깔끔한 명태조림, 명태명가 강서직영점_서울 강서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1. 1. 8.
반응형

5호선 발산역과 9호선 가양역 사이, 등촌동에 있는 명태명가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전에 저녁때 매콤명태조림을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거든요.

 식당 내부는 크진 않지만 구색을 잘 갖추고 있었고요. 특선메뉴 멍게와 굴이 눈에 들어오네요. 

 인원이 5명이니 명태조림정식3개, 생선구이정식2개를 시켜봅니다.

기본찬으로 아삭이고추무침, 깍두기, 배추나물, 김과 콩나물이 나옵니다.

큰 접시에 넉넉하게 담겨 나오고 큰 가시는 발라져 나와 먹기 편해요.  

구석진 곳에 콩나물을 넣어 양념이 비비고 명태살과 함께 김에 싸먹으면 매우 맛있어요.

생선구이정식에 나온 고등어에요. 뭐 고등어가 고등어 맛이겠거니 하고 별기대 안했거든요.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니 참 좋네요.

고등어를 한입 딱 먹으니 진짜 신선한 생선이라는 느낌이 팍 들면서 촉촉하고 고소한 맛이 매우 좋아서 이날 인기가 많았어요.

생선 원산지는 러시아와 노르웨이에요.

명태명가에서 맛있게 잘 먹은 점심후기였습니다. 사진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