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서부 여행] 13일차 캐피톨리프 국립공원 드라이브_유타주

by 드론타고 여행 2021. 2. 19.
반응형

Western U.S.A, Torrey, Utah State, July 2020

시나몬롤로 배를 채우고 캐피톨리프 국립공원 Capitol Reef National Park 주요포인트에 가보려 합니다. 3년 전에 갔을 때에는 급하게 휙 둘러봐서 못간 곳이 많았거든요. 

우선 캠핑그라운드에서 가까운 이전 학교가 있는 곳에 갔어요.

작은 통나무로 지은 학교입니다. 

작은데 있을 거 다 있네요. 칠판, 난로 등 

바로 옆에 있는 유실수에 복숭아가 주렁주렁 달려 있어요. 

구스넥Goose Neck이라고 하는 꼬불꼬불한 협곡에 갈 예정이에요. 

가는 도중 구경도 하면서 갑니다. 

캠핑그라운드에서 구스넥 포인트까지는 20분이 채 걸리지 안았어요.

https://goo.gl/maps/kAm7hK6zAU2DrcNP9

여기에 차를 대고 좀 걸어 들어가야 해요. 600피트의 트레일이니 무리라곤 있을 수 없는 코스입니다. 

조금만 걸어들어가면 거위 목같이 구부러진 협곡이 눈앞에 펼쳐져요. 

광활한 자연을 대할 때 와~ 소리밖에 안나옵니다. 

아찔하게 보이지만 난간이 설치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늘 조심해야죠.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보니 새롭네요. 

보이는 쪽이 캐피톨리프 국립공원으로 들어오는 방향일거에요. 약간 지형이 달리 보이죠? 

보호색으로 무장한 도마뱀도 볼 수 있었어요. 사람을 그렇게 안무서워 하는지 도망가질 않더라고요. 사람이 피하는게 맞긴 하지만요. 

캐피톨리프 국립공원은 풍경도 좋지만 웅장하고 평화로움, 푸른 과일나무가 주는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좋아하는 곳이에요. 또 간다면 밤에 별구경을 더 해보고 싶네요. 하늘이 무너질 것 같던 그 때의 그 장면이 그립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