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아시아 Asia

[일본 여행] 렌터카로 간 구마모토 다카치호협곡 아소산_일본 규슈

by 드론타고 여행 2019. 4. 6.
반응형

일본 규슈지역 구마모토 - 다카치호협곡 - 아소산 2017년6월

 

기차타고 나가사키에서 구마모토로 이동했습니다. 곳곳에 구마모토 심볼인형이 보이네요.

이때당시 구마모토-아소지역-오이타를 연결하는 철도가 지진때문에 망가져 운행이 중단된 상태였어요.

버스를 타자니 인터벌이 길고 시간이 아까워 렌트카로 돌아다니기로 합니다.

 

구마모토역 주변에 렌터카 사무실이 모여있어요.

그중 2-3군데 가서 견적을 비교해보고 골랐습니다. 말이 안통했는데 어찌어찌해서 빌렸습니다.

24시간, 구마모토 픽업에 오이타에서 돌려주는걸로 13000엔 정도 줬어요. 

다카치호협곡으로 가는 길에 있는 마트에 들러 음료수랑 먹을 것들을 삽니다.

방사능 해산물... 이라고 적대시하면서도 사먹었습니다.

에비스 한캔과 해산물안주는 달콤하네요. 저는 운전 안했어요.

시골길을 가다보니 이렇게 과일파는 작은 상점이 있더라고요. 수박이 먹고싶었는데 너무 컸어요. 그래서 오렌지, 자몽 섞은 것 같은 오렌지를 사먹습니다. 시큼하니 상큼했어요.

다카치호 협곡에 대한 정보는 이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좋을 듯요.

http://takachiho-kanko.info/ko/

 

 

도착했습니다. 남들 다 찍는 다리에서 사진 찍고 아래로 내려가보아요.

풀이 무성한 숲에서 물소리를 들으니 기분 좋습니다.

저 아래서 보트를 타네요. 금액보고 놀랐습니다. 2인에 4천엔정도였어요. 모터없는 배입니다.

일본사람들도 나들이 와있네요. 한바퀴 돌고나니 배가 고파졌어요. 떠내려가는 국수 잡아서 먹는 식당도 있었지만 배고픈데 젓가락질 안되면 화났겠죠?

경단구이 같은 당고를 사먹습니다.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찰떡구이에요. 배고프니 맛있네요. 뭐 이런걸 3500엔까지 주나싶지만 관광지니까 기분냅니다.

아소산으로 향합니다. 지대가 점점 높아지죠.

갔더니 아소산 정상은 폐쇄되어있었어요. 활화산인데 최근 지진이 이때문이었거든요. 그래서 케이블카 운영도 안하고 아예 문닫아 놨더라고요.

근처 목장에서 해넘어가는 멋진 풍경을 구경합니다. 이렇게 고요해보이는데 난리가 나서 철도도 끊길걸 보니 자연이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것 같아요.

우리나라랑 비슷한것 같지만 화산으로 인해 만들어진 지형이 새로웠어요. 이 근처에 있는 온천마을이 좋다는데 들러볼 시간이 부족했네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