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아시아 Asia

[일본 여행] 온천마을 뱃부 맛집 이자카야 로바타진 본점_일본 규슈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7.
반응형

일본 규슈 온천마을 뱃부에 있는 이자카야 로바타진 본점에 가봤어요. 2017년6월 방문

입구에는 이렇게 오늘의 메뉴가 써있는데 아마 싱싱한 그날의 횟감이나 재료들로 만든 음식 같았어요. 일본어를 하나도 몰라 짐작만하며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면 메인 바에 오늘의 해산물이 있어요. 이런 오늘의 메뉴를 시키고 싶었는데 메뉴판에는 다 안써있더라고요. 그날그날 메뉴가 변동이 있는 것 같았어요. 한국어 메뉴판으로 보고 주문하자니 옆에 앉은 일본사람이 시킨 메뉴판에 없는 오늘의 해산물 등을 시키고 싶어서 말을 걸었습니다.

다행히 영어를 잘하는 일본사람이어서 자신이 주문했던 학꽁치 회를 시켜주겠다면서 물어봤더니 재료가 다 소진됐다고 하더라고요. 긴 토론끝에 회무침, 가라아케, 돼지갈비 구이 등을 시키고, 맥주를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이 분이 기린맥주에 다니더라고요. 지역별로 크래프트 맥주를 만드는데 오이타 지방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맥주를 추천해주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진한 맥주맛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맥주값도 계산해주시면서 기린맥주 기억해달라고 해서 더욱 즐거운 저녁식사시간을 가졌습니다.

돼지갈비구이 아주 맛있었어요. 먹느라 사진을 못남겼네요.

나오는 길엔 이렇게 횟감으로 운명이 정해진 물고기들이 있었어요. 미안해.

다음에 이런 일본 이자카야를 간다면 일본을 잘 알는 친구와 가면 좋을 것 같어요. 일본어도 잘 모르고 많이 경험해보지 못하니 가서 즐길 수 있는 것도 한정적이더라고요. 방사능때문에 피하고 싶지만 제일 만만한 일본여행이잖아요.

인천공항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 걸리는 시간이 1시간 가량이고 거기에서 뱃부까지 2시간 좀 안되게 기차타고 가면 됩니다. 인천공항에서 뱃부까지 4시간 가량 계산하면 여유있겠어요.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