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여행준비 필수! 역북동 클레이디 왁싱,태닝,속눈썹 전문샵 이용후기_용인시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22. 1. 12.
반응형

역북동에 있는 왁싱샵을 찾다가 클레이디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용인등기소 근처더라고요. 원장님께 왁싱관련 이것저것 문의한 뒤 예약을 했습니다. 늦게까지 영업하셔서 다행히 안전하게 갈 수 있었어요.

등기소 바로 맞은편에 새로지은 상가건물 이레빌딩이더라고요.

철물점 바라보고 왼편 즉 건물의 끝에 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길용각 간판 직전에 들어가면 되어요.

아직 1층 상가가 들어서지않아 이 건물의 존재를 지나쳤는데 다시보니 규모가 꽤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새 건물이니 시설이 좋을거라 기대해봅니다.

엘레베이터 타고 4층으로 올라가니 똭 바로 보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고, 무엇보다 왁싱을 앞두고 고통에 대한 두려움에 둘러싸인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음악, 분위기가 좋았어요.

베드가 두개라 커플 브라질이언 왁싱도 가능하답니다. 왁싱전에 목욕재계를 해야겠죠?

역시, 새 건물이라 욕실이 매우 깨끗하더라고요. 겨울인데도 한기가 하나도 느껴지지 않아 더 좋았고요.

멜팅기계 등 다양한 도구들이 잘 정리되어 있어 원장님에게 더 믿음이 갔답니다. 슈가왁싱도 가능하지만 저는 일반 하드왁싱으로 진행했어요. 왠지 더 지속되는 느낌적 느낌?

원장님께서 (미모는 한스푼 더할뿐) 좋은 목소리로 말씀도 잘하셔서 왁싱하는 내내 고통보다 편안함을 더 느낄 수 있었어요. 준비 및 마무리까지 한시간가량 걸렸습니다.

부위별 왁싱 가격표는 다음과 같은데 마통 어플로 예약하면 할인가능하고, 원장님께 직접 연락해서 문의하신 뒤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클레이디 왁싱샵 예약문의 010-9157-9861  

멀리가지 않아도 이렇게 좋은 왁싱샵이 있더라고요. 역시 정보의 힘입니다. 여행 휴가 준비 필수 항목인 왁싱, 비키니 왁싱이나 브라질리언 왁싱. 클레이디 왁싱샵을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