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대한민국 South Korea

[용인터미널 맛집] 주기적으로 가고 싶은 복가부대찌개_용인 처인구

by 드론타고 여행 2019. 3. 6.
반응형

용인터미널 뒤쪽 동네에 있는 복가부대찌개에서 점심을먹었어요. 2019년3월방문

 

위치는 용인터미널 사거리에서 평택안성방향으로 2-3분 가량 거리입니다. 큰 길가에 있어 찾기 쉽고 가게 앞 공간이 넉넉해서 주차가 편리합니다.

친근한 복가부대찌개 간판이네요.

​최근 제가 가본 부대찌개집 중에는 1인분에 10000원인 곳도 있었는데 그에 비하면 평범한 가격이죠? 기본 복가부대찌개 3인분을 시켰어요.

​단출하지만 깔끔한 반찬이에요. 콩나물을 매우 아삭거리게 잘 조리해주셨더라고요. 오뎅은 달달하니 맛납니다. 안주로 세그릇도 비울 수 있다면 맛이 전달될까요?

​파채가 위에 올라가네요~ 라면사리도 3인분만큼 올라갑니다.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재료는 스팸, 소시지, 떡, 당면, 파채, 고기다진 것, 두부, 김치 등으로 파악됩니다. 부대찌개가 맛없기도 힘들지만 맛나기도 힘든 어려운 음식같아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니 침이 고입니다.

​바글바글 끓는 소리 들릴 것 같죠?

​슬로우모션으로 찍어봤습니다.

라면이 다 익은 걸 확인하고 먹기 시작합니다. 2/3 정도 먹으니 누룽지를 서비스로 내어 주시네요. 주는대로 다 먹으니 밥 두공기 먹은 효과입니다.

​다 먹고 난 후 광경을 보니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느껴지세요?

주인아주머니가 매우 친절하시고 반찬도 정갈하게 맛나게 나오고 주인공인 부대찌개도 맛있으니 용인시 처인구 맛집이라고 해도 되겠죠?

부대찌개가 생각나는 음산한 날씨에 다시 들르겠습니다.  

이상 서울 수도권 용인 성남 동탄 수원 경기 드론 국가 자격증 학원 서울비행교육원(진코치,드론의 미래가치를 만드는 사람들)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