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하와이 여행] DAY4 볼거리 먹을거리 많은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

by 드론타고 여행 2022. 4. 11.
반응형

HAWAII, O'ahu, 2021 DEC-2022 JAN

Dole Plantation에 왔습니다.

영업시간이 오전9시반에서 오후 4시반까지라서

일정을 잘짜야 효율적인 동선이 나옵니다.

 

https://goo.gl/maps/UaYPQmoaLP67WXuU9

 

Dole Plantation · 64-1550 Kamehameha Hwy, Wahiawa, HI 96786 미국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파인애플농장의 대명사로 누구나 이 상표가 붙은 과일을 먹어보았을 정도이죠.

도착 전부터 파인애플 밭을 볼 수 있었어요. 

기념품샵을 지나면 이런 뒷마당이 나와요. 

파인애플 농장뿐만 아니라 미로체험, 기차투어, 가든투어 등 여러 테마를 즐길 수 있어요. 

투어별로 금액은 미로가 8.25불, 기차투어 12불, 가든투어7.25불이고 어린이 금액은 더 저렵하고 현지인, 군인 할인적용이 됩니다.

문닫을 시간이 다가오기도 했고,

이미 오전에 여기저기 많이 다녀온 뒤라 아이스크림이나 먹자하고 패스했습니다. 

이 기차를 타고 농장을 도는게 기차투어에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타시더라고요. 

가든투어가 1시간 반정도 걸릴정도면 구경할게 상당히 많을 것으로 추측은 됩니다.

이거 다 돌거였으면 일찍 왔어야 했어요. 

유명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했던만 여기도 줄이 장난아니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하면서 또 줄서봅니다. 

여기도 2-30분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실내로 들어가보니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여러 음료, 간단한 식사도 주문할 수 있었어요. 

실내에 들어왔어도 기다려야 했는데 뭘 시킬지 논의하다보니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여러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이 있었고,

생 파인애플 또는 초콜릿을 씌운 파인애플, 생과일주스도 주문할 수 있었어요. 

햄버거, BBQ류도 있고요. 

밥과 스테이크, 로코모코, 퀘사딜라도 있었어요. 

파인애플 주스와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시럽을 얹어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거의 공장과 같이 움직이기 때문에 금방나왔어요. 

다들 먹고 있는 곳 말고 좀 더 나와서 한가한 구석에 자리를 잡고

지오반니에서 사온 스캠피 갈릭새우도 가져와서 같이 먹었어요.

편의상 새우사진은 위에 올렸지만요.

주스에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당연히 맛있었고요. 

기념품샵에서 말린 파인애플도 사왔어요. 10불정도? 

하와이에 여행갔다면 갈만한 곳이에요. 

살만한 기념품도 많고, 파인애플 농장구경도 하고, 파인애플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고요. 

말린 파인애플 미국산 아닌거는 덮어두기로 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