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자!/미국 U.S.A.

[미국 하와이 여행] DAY13 마우이가 진짜 하와이, 와일레아 비치 리조트 산책

by 드론타고 여행 2022. 6. 10.
반응형

HAWAII, Maui, 2021 DEC-2022 JAN

 

와일레아 비치 리조트 메리어트 마우이 Wailea Beach Resort - Marriott, Maui호텔에 전날 늦게 도착해서 주변경관을 전혀 보지 못했어요.발코니에 나가보니 이렇게 수영장이 보이고, 저 멀리 바다도 보입니다. 조식도 받으러 가면서 리조트 주변을 산책 했습니다. 

방 찾기가 쉽지 않은 이유가 이었네요. 방이 매우 많고 이걸 낮게 지어서 건물마다 높이, 입구, 경관이 다 달라요. 

1층 테라스에서 바로 정원으로 연결되는 방은 가족단위로 왔을 때 사용하면 좋겠더라고요. 

밖으로 나가니 야자수와 뻥 뚫린 바다가 맞이하는데 환상적인 하늘과 바람, 맑은 공기가 이제 진짜 하와이 온 기분이 나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조깅 및 산책을 하고 있어요. 해안을 따라 여러 리조트가 있는데 다들 규모가 엄청납니다.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풍경에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나무 그늘 아래서 요가수업도 하고요. 리조트 이용객이라면 무료 참여 가능해요  

하루에 150만원짜리 리조트에 누가오나 했더니 쓸데 없는 걱정이었더라고요. 방이 꽉꽉 차 있고, 식당 근처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어요. 

리조트에만 있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스타일이 약간씩 다른 수영장이 3개나 있는데 하나는 방에서 바로 보이는 미끄럼틀 있는 어린이용, 하나는 인피니티 풀, 나머지 하나는 일반 수영장인데 깊이가 상당해서 애들 없이 풍경을 즐기면서 수영할 수 있어요. 

이렇게 생긱 바닷가 산책로가 길게 연결되어 있는데 휠체어나 유모차를 끌어도 될만큼 잘 되어 있어요. 

곳곳에 앉을 수 있는 특이한 모양의 의자가 있어 중간에 쉬면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여기는 렌탈하우스로 보이는데 와일레아비치를 따라 있는 리조트, 호텔 중에 여기가 저렴한 축에 속합니다. 

집들 뒤로 보이는 산이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이 있는 곳으로 추정되어요. 

수영장 너무 좋아보이죠? 

제일 좋은 수영장은 이곳 인피니티 풀이에요. 

정말 망망대해를 보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입니다. 

리조트 구경만해도 시간이 많이 흘렀어요. 

방에 돌아가는 길도 따로 기억하지 않으면 헤매기 딱 좋아요. 

여기는 연회장소로 밤에 불쇼도 하고, 결혼식도 할 수 있겠더라고요. 

이제 아침을 받으러 가봅니다.체크인할 때 받은 아침교환권을 챙겨 Whale's Tale이라는 야외 카페로 갔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서있었어요. 커피나 주스 중에 하나 선택하고, 교환권으로 받을 수 있는 빵은 두 종류 밖에 없고, 메뉴에 있는걸 시키면 차감해서 추가금액을 내요. 그리고 과일컵은 정해져 있고요.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놀다가 온 손님들이 많이 시키는 메뉴는 아사이 볼, 스무디 같은 거더라고요. 

150만원 짜리 호텔에서 제공되는 아침은 앙증맞은 패스추리 두 개였어요. 굉장히 작은 양에 놀랐지만 풍경감상하면서 먹으려고 적당한 곳에 자리 잡고 앉아서 먹었습니다. 

과일컵은 딸기, 포도, 메론 등이 들어 있었고요. 커피도 그냥 그래서 다음날부터는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차마 제목에 조식후기라고 못붙이겠어요. 

하이킹으로 인한 피로를 풀기도 전에 마우이 섬을 탐험하러 드라이브를 떠납니다. 여기 섬은 비뚤어진 눈사람 모양이어서 남부 북부로 나뉘어 계획을 짰고요. 아무래도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을 가봐야 하기 때문에 4박5일도 여유롭게만 보낼 수는 없었어요. 진짜 하와이 마우이 섬을 둘러보겠습니다. 

728x90

댓글